Simply-designed probe fixation device for the tight contracts in the suboccipital area

Abstract

본 발명은 후두하 지역에서 탐침 밀착을 위한 단순화된 고정장치에 관한 것으로, 보다 상세하게는 상부 연결바와 하부 연결바가 이루는 각의 크기 및 상부 연결바의 길이가 다른 연결바를 탈부착할 수 있는 후두하 지역에서 탐침 밀착을 위한 단순화된 고정장치를 제공한다.

또한, 본 발명은 후두 지지대를 원호 형태로 제작함에 따라 후두가 후두 지지대에 밀착되어 탐침을 통한 시술을 보다 효율적으로 진행과 함께 안정감 있게 시술할 수 있는 효과가 발생한다.

아울러, 본 발명은 후두 지지대의 양측면에 다수의 조절부를 설치하여 다양한 두상의 둘레에 맞게 조절함에 있어 사용자의 편의성을 도모하는 효과가 발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