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NOFIBER STRUCTURE FOR CELL CURTURE, METHOD OF MANUFACTURING THE NANOFIBER STRUCTURE, AND CELL ANALYSIS DEVICE INCLUDING THE NANOFIBER STRUCTURE

Abstract

세포 배양 나노섬유 구조체, 이의 제조 방법 및 세포 배양 나노섬유 구조체를 포함하는 세포 분석 장치에서, 세포 배양 나노섬유 구조체는 나노섬유로 형성된 세포 배양층과, 세포 배양층의 표면으로부터 상부를 향해 돌출되어 세포 배양층을 적어도 2 이상의 배양 영역으로 구획하되, 세포 배양층과 동일한 나노섬유로 형성되어 물질 이동 채널이 되는 격벽부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