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ycogen synthase kinase-3β inhibitor comprising Magnolia obovata extract

Abstract

본 발명은 글리코겐 신타제 키나제-3베타 (glycogen synthase kinase-3β)의 작용을 저해시켜 타우단백질의 과인산화를 억제시키는 글리코겐 신타제 키나제-3베타 저해제에 관한 것이다. 보다 상세하게는 일본후박 또는 일후박 ( Magnolia obovata )에서 추출한 추출물을 포함하는 글리코겐 신타제 키나제-3베타 저해제에 관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