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osition for Inhibition of Platelet Aggregation

Abstract

본 발명은 혈소판 응집 질환의 예방 또는 치료용 조성물에 관한 것으로서, 보다 상세하게는 N-(1-(3-브로모-4-(피페리딘-4-일옥시)벤질)피페리딘-4-일)벤조[b]티오펜-3-카르복사미드 화합물을 유효성분으로 함유하는 혈소판 응집 질환의 예방 또는 치료용 약학적 조성물 또는 건강식품에 관한 것이다. 상기 화합물을 포함하는 본 발명의 조성물은 혈소판의 응집을 억제하여 혈전의 형성을 방지함으로써, 혈소판의 응집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질환, 예컨대 혈소판의 응집으로 인한 순환기 질환, 예를 들면, 혈전증, 또는 동맥경화증의 예방 또는 치료에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