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ring device for minute fracture surgery

Abstract

본 발명은 원통형으로 둘레를 통해 시술자가 손으로 파지하는 손잡이부와, 일측단은 상기 손잡이부의 일측과 연결되어, 지정 길이를 갖는 몸체부 및 상기 몸체부의 타측단에서 연장형성되고, 상기 몸체부를 기준으로 지정 각도로 굴곡 형성된 연골하골을 천공하는 천공팁부이 포함되어, 상기 천공팁부로 연골하골을 천공하는 것이 용이하고, 연골하골이 천공되면서 발생한 골조각은 천공팁부의 내부 길이방향을 따라 형성된 관통홀을 통해 내부에 수용되거나, 외부로 배출되므로, 종래와 같이 천공의 내면에 골조각이 잔류하는 문제가 해소되어, 골수의 원활한 배출을 유도해 연골재생이 원활하게 이루어지도록 하는 미세골절술용 천공기구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