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t bath comprising plasma generator

Abstract

본 발명의 플라즈마 발생기를 포함하는 족욕기는, 물이 저장되는 물탱크; 에어 플라즈마를 발생시키기 위한 전극 및 상기 전극에 전압을 인가하는 전원부가 설치되는 플라즈마 발생기; 상기 물탱크에 저장된 물이 공급되면서, 상기 플라즈마 발생기를 통해 발생된 에어 플라즈마가 유입되어 물과 에어 플라즈마의 교환반응을 통해 액상 플라즈마를 생성하는 액상 플라즈마 생성기; 상기 액상 플라즈마 생성기를 통해 생성된 액상 플라즈마가 저장되는 액상 플라즈마탱크; 및 상기 액상 플라즈마탱크에 저장된 액상 플라즈마를 공급받아 족욕을 실시할 수 있도록 마련되는 족욕기 본체;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