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UTHPIECE TYPE TOOTHBRUSH

Abstract

마우스피스형 칫솔에 관한 발명이 개시된다. 본 발명에 따른 마우스피스형 칫솔은: U자형으로 형성되는 트레이; 트레이의 상부와 하부에 각각 장착되고, 사용자의 치아를 세정하는 마우스피스부; 및 트레이에 연결되고, 트레이에 진동을 발생시키는 진동발생부;를 포함하고, 마우스피스부는, 트레이에 장착되고, 치아와 설정 간격으로 이격되고 치아의 외측부와 내측부를 감싸는 측면부와, 트레이를 향하는 측면부의 단부를 폐쇄하는 폐쇄부를 포함하는 프레임; 및 측면부와 폐쇄부에 식모되는 칫솔모를 포함하고, 측면부에 식모되는 칫솔모는 폐쇄부를 향해 경사지게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