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strate For Cell Culture

Abstract

본 발명은 밀착성 고분자 기판을 준비하는 준비 단계; 및 상기 밀착성 고분자 기판 위에 복수의 입자를 압력을 가하여 코팅하는 코팅 단계;를 포함하고, 상기 코팅 단계는 상기 밀착성 고분자 기판에 상기 복수의 입자에 각기 대응하는 복수의 오목부가 형성되면서 코팅되는 입자 정렬을 이용한 세포 배양기판 제조방법 등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