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TIENT MONITORING DEVICE, PATIENT MONITORING SYSTEM, AND OPERATING METHOD OF THE SAME

Abstract

본 발명의 실시 예에 따른 환자 감시 장치는 각각이 서로 다른 종류의 복수의 생체신호들을 환자로부터 센싱하는 복수의 생체 신호 센서들, 상기 환자의 움직임을 센싱하여 움직임 신호를 생성하는 움직임 센서 및 상기 움직임 신호에 기초하여 상기 환자의 움직임 단계를 판단하고, 상기 복수의 생체신호들 중에서 판단된 움직임 단계에 상응하는 적어도 하나의 생체신호에 대하여 노이즈를 제거하는 프로세서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