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hod for producing wellbeing life care index model in Ubiquitous environment

Abstract

유비쿼터스환경에서의 웰빙라이프케어 인덱스 모델 제작 방법이 개시된다. 본 발명의 실시예에 따른 유비쿼터스 환경에서의 웰빙라이프케어 인덱스 모델 제작방법은, 웰빙인덱스지수를 결정하기 위한 팩터들을 각각 구성하는 서브팩터들이 대응되는 팩터에서 차지하는 비중을 나타내는 기준값에 각 서브팩터들에 대하여 미리 정해진 특성가중치를 곱하여 계산된 상기 서브팩터값들을 더하여 각각의 팩터값을 구하는 단계 및 상기 팩터값에 팩터가중치를 곱하여 결정된 가중팩터값들을 더하여 상기 웰빙인덱스지수를 결정하는 단계를 구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