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enosine Deaminase Inhibitor and Bacillus sp. IADA-7Producing the Same

Abstract

본 발명은 아데노신 디아미네이즈 저해제 및 이를 생산하는 신규한 바실러스속 균주에 관한 것으로 보다 상세하게는 하기 화학식 1로 정의되는 아데노신 디아미네이즈 저해제 및 이를 생산하는 신규한 바실러스 균주 IADA-7에 관한 것이다. 본 발명에 의한 아데노신 디아미네이즈 저해제는 종래의 아데노신 디아미네이즈에 비하여 항균작용 및 항암작용이 우수한 효과가 있다. [화학식 1] (상기 식에서 R 1 , R 2 , R 3 는 명세서 상에 정의된 것과 동일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