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p applier

클립 어플라이어

본 발명에 따른 클립 어플라이어는, 의료용 클립을 제공하는 것으로서, 내부에 복수의 상기 클립이 내장되는 수용공간을 가지며, 전방에 상기 수용공간과 연통되어 상기 클립이 인출되는 인출부가 형성된 몸체; 및 상기 몸체와 슬라이딩 가능하게 결합되어, 상기 인출부를 통하여 선택적으로 돌출 가능하게 형성되며, 전단부에 상기 클립이 끼워지는 집게를 포함한다. 이러한 본 발명에 따른 클립 어플라이어에 의하면, 사용자의 조작력이 가해지는 가압부와, 결찰부위에 클립을 적용하는 머리부를 일체로 형성하여, 조작부위와 결찰부위의 사이 거리를 단축함으로써, 사용자가 클립의 조작 강도를 손 끝에서 가늠하기에 용이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