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ST CANCER DIAGNOSTIC KIT USING AUTOANTIBODY

Abstract

본 발명은 TXNL2(Thioredoxin-like 2) 단백질 또는 이의 단편에 대한 자가항체를 이용한 유방암의 진단용 조성물, 진단키트 및 진단방법에 관한 것이다. 본 발명은 TXNL2(Thioredoxin-like 2) 단백질 또는 이의 단편에 대한 자가항체를 검출함으로써 유방암을 보다 정확하고 조기에 진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