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 needle stamping machine for chemical solution injection

따라서, 복수개의 미세 바늘을 이용하여 피술자의 진피층에 선형의 장공을 형성하지 않으면서 직접적으로 약액 및 이산화탄소를 주입할 수 있고, 복합한 전자기기를 이용하지 않고 간단한 물리적 힘을 이용하여 일정한 압력으로 일정액의 약액 및 이산화탄소를 피술자의 진피층에 간편하게 주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