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ression stockings for hemiplegia patient

Abstract

본 발명에 의하면, 편측마비 환자의 팔 또는 다리에 착용하는 압박 스타킹으로서, 환자의 혈관 병변을 확인할 수 있도록 대응하는 신체 부위를 관찰할 수 있는 관찰부를 구비한 본체;를 포함하고, 상기 본체는 상기 팔 또는 상기 다리의 부위에 따라 다른 압박 정도를 갖는 편측마비 환자용 압박 스타킹을 제공한다.

본 발명에 의하면, 편측마비 환자의 치료를 필요로 하는 팔 또는 다리에 착용하여 급성 편측 사지문제를 교정하고 치료할 수 있고, 편측마비 환자의 팔 또는 다리에 착용한 상태에서 부위마다 다른 압력으로 압박하며 혈전을 방지할 수 있으며, 편측마비 환자의 팔 또는 다리에 착용한 상태에서 단부에 형성되는 관찰부를 통해 환자의 혈관 병변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