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xation device for attaching the ultrasonic probe to the eyeball area

Abstract

본 발명은 피검자의 머리에 착용되는 헤드셋과, 상기 헤드셋의 전방측에 고정되는 브라켓, 및 상기 브라켓의 하단에 구비되어, 초음파 프로브를 고정하는 프로브고정부재를 포함하고, 상기 브라켓은 피검자 눈의 높이에 대응하여 수직선상으로 이동하여 상기 프로브고정부재의 높이를 조절하는 높이조절바와, 상기 높이조절바의 하단에 일측이 회전 가능하게 구비되고, 피검자 눈의 깊이에 대응하여 회전하여 상기 프로브고정부재의 깊이를 조절하는 깊이조절바, 및 상기 깊이조절바의 타측에 회전 가능하게 구비되고, 피검자 눈 위치에 대응하여 회전하여 상기 프로브고정부재의 기울기를 조절하는 기울기조절바를 포함하여, 안구 부위에 위치되는 초음파 프로브를 고정하는 브라켓의 높이, 각도, 및 깊이를 선택적으로 가변할 수 있어, 피검자의 머리 모양이나, 안구 돌출상태에 따라 프로브의 위치를 대응하는 해당 위치에 위치할 수 있도록 하여, 프로브와 안구 부위의 밀착정도를 일정하게 유지시킬 수 있는 안구 부위에 초음파 프로브를 밀착하기 위한 고정장치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