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DOSCOPE SURGERY PATH SECURE EQUIPMENT

Abstract

내시경 수술 통로 확보 기구에 관한 것으로서, 본원의 일 실시예에 따른 내시경 수술 통로 확보 기구는, 전후 양단이 개구되게 길이방향으로 연장되는 통로가 형성된 튜브 부재를 포함하는 몸통부; 및 대상의 내부에 삽입되는 부분인상기 튜브 부재의 전단으로부터 연장되되, 상기 몸통부의 둘레 일측에 위치한 대상의 근육 조직 중 일부가 상기 통로의 전방 공간으로 이동되는 것을 방지하도록 상기 전방 공간과 상기 전방 공간의 일측 사이를 차단하게 돌출되는 차단 부재를 포함하되, 상기 튜브 부재는, 길이방향을 기준으로, 전단 부분이 상기 대상의 내측으로 돌출되고, 중간 부분의 외측 둘레가 뼈 및 근육 중 하나 이상에 대하여 접촉되고, 후단 부분이 상기 대상의 외측으로 돌출되게 구비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