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agnostic composition of adult-onset Still's disease and diagnosis method thereof

Abstract

실험실 염증 점수가 전신 자가 면역 질환 환자의 염증 상태를 평가하는 데 유용하다는 증거에 의해, 본 발명은 AOSD의 진단용 조성물 및 이를 이용한 진단 방법에 관한 것으로, 페리틴 + SII을 측정하여 다른 기존 염증 점수 측정보다 진단 능력이 양호 및 우수함을 확인함으로써, 해당 질병에 대해 조기에 인지하고 치료할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