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strointestinal mucus sampling device

Abstract

본 발명은 내시경 채널의 안내로 위(胃) 속으로 삽입되는 것으로, 길이방향을 따라 내부에 중공을 형성한 튜브부재와, 상기 튜브부재의 중공에 삽입되어, 선단에는 장착부가 구비되며, 사용자의 조작에 의해 상기 튜브부재의 길이를 따라 선택적으로 전진 또는 후진 이동하는 와이어와, 상기 튜브부재의 후단에 구비되면서, 상기 와이어의 후단이 결합되어, 상기 와이어를 선택적으로 전진 또는 후진 이동시키는 손잡이부, 및 상기 장착부재에 장착되어, 상기 와이어의 진출로 위(胃)벽에 면접하여 위점액을 채취하는 위점액 채취부재를 포함하여, 내시경의 채널을 따라 위(胃) 속으로 진입하여 위(胃)벽에 잔존하는 위점액을 안전하고 간편하게 채취할 수 있는 위점액 채취장치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