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 스타일넷

Abstract

본 발명은, 스타일렛 본체; 상기 스타일렛 본체의 일단으로 배치되고 상기 스타일렛 본체의 투입 방향에 대한 영상을 촬영하여 출력하는 촬영부; 상기 스타일렛 본체의 타단으로 배치되고, 상기 촬영부에서 출력된 영상을 외부로 출력하는 출력단; 상기 촬영부의 동작을 위한 전원을 공급하고, 상기 촬영부에서 상기 출력단으로 신호를 전달하는 연결선을 포함하고, 상기 연결선은 상기 스타일렛 본체의 일단에서 타단으로 진행하며 상기 스타일렛 본체의 표면에 나선으로 감기는 비디오 스타일렛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