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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study on consumer awareness of direct-to-consumer (DTC) genetic testing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dvisor정, 선용-
dc.contributor.advisor손, 영배-
dc.contributor.author최, 정문-
dc.date.accessioned2023-11-16T05:44:03Z-
dc.date.available2023-11-16T05:44:03Z-
dc.date.issued2023-
dc.identifier.urihttp://repository.ajou.ac.kr/handle/201003/26889-
dc.language.isoko-
dc.titleA study on consumer awareness of direct-to-consumer (DTC) genetic testing-
dc.title.alternative소비자 대상 직접 시행(DTC) 유전자검사에 대한 소비자 인식도 조사 연구-
dc.typeThesis-
dc.identifier.urlhttp://dcoll.ajou.ac.kr:9080/dcollection/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33122-
dc.subject.keywordDTC genetic testing-
dc.subject.keywordDirect-to-Consumer-
dc.subject.keywordsurvey-
dc.subject.keywordgenetic counseling-
dc.subject.keywordexpansion of genetic testing items-
dc.subject.keywordDTC 유전자검사-
dc.subject.keyword소비자 대상 직접 시행-
dc.subject.keyword설문조사-
dc.subject.keyword유전상담-
dc.subject.keyword유전자검사 항목 확대-
dc.description.degreeMaster-
dc.contributor.department대학원 의학과-
dc.contributor.affiliatedAuthor최, 정문-
dc.date.awarded2023-
dc.type.localTheses-
dc.citation.date2023-
dc.embargo.liftdate9999-12-31-
dc.embargo.terms9999-12-31-
dc.description.tableOfContentsⅠ. 서론 (Introduction) 1

A. 연구의 필요성 1

B. 연구의 목적 7

Ⅱ. 연구방법 (Materials and Methods) 8

Ⅲ. 결과 (Results) 10

A. 설문 응답자 기본 정보 분석 10

B. DTC 유전자검사 사전 인지도 분석 11

C. DTC 유전자검사 구매의도 분석 15

D. DTC 유전자검사 전 인식도 조사 19

E. DTC 유전자검사 후 인식도 조사 25

Ⅳ. 고찰 (Discussion) 33

Ⅴ. 결론 (Conclusion) 41

참고문헌 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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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ses > School of Medicine / Graduate School of Medicine > Mast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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