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pharmaceutical composition for the treatment of allergic diseases and chronic inflammatory diseases

Abstract

본 발명은 활성 성분으로서 히스타민, 면역글로불린 및 태반 추출물을 함유하는 약학적 조성물을 제공한다. 또한 본 발명은 포유동물에게 상기 약학적 조성물을 투여하는 것을 포함하는 알레르기 질환 및 만성염증성 질환의의 치료 방법을 제공한다. 본 발명의 상기 약학적 조성물을 투여하는 치료방법에 따르면, 표준적인 약물 치료만으로는 임상적으로 호전되지 않는 난치성 알레르기 질환 및 난치성 만성염증성 질환을 가진 환자들을 효과적으로 치료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