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RESSION HIP SCREW HAVING ADDITIONAL COMPRESSION NUT FOR COMPENSATING LAG SCREW

Abstract

본 발명은 지연나사 보상을 위한 압박 유도 너트를 구비한 압박 고 나사에 관한 것으로, 대퇴골두에 삽입되는 나사부와, 대퇴골체에 고정되고 나사부를 지지하는 지지플레이트부를 포함하고, 나사부는 내부에 중공이 형성되고 지지플레이트부에 결합되는 배럴부와, 배럴부의 중공에 슬라이딩 가능하게 삽입되는 지연나사와, 배럴부의 중공에 삽입되고 지연나사와 나사 결합되며, 회전에 의해 지연나사를 이동시켜서 대퇴골두의 골절 부위에 압박력을 제공하는 압박나사와, 압박나사와 지연나사의 사이에 구비되고 배럴부에 의해 지지되며, 압박나사에 의해 골절 부위가 압박되도록 유도하는 압박 유도 너트부재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