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iver for removal of acetabular screw of acetabular cup in total hip arthroplasty prosthesis

Abstract

본 발명은, 속이 빈 형상의 본체; 상기 본체의 일단에 회전 가능하게 설치되는 제1조인트와, 상기 제1조인트에 대해 회전 가능하게 설치되는 제2조인트를 포함하는 유니버셜 조인트; 상기 본체의 내부에 설치되며, 일단이 상기 제2조인트에 결합되는 와이어; 및 상기 본체의 타단에 설치되며, 상기 와이어의 타단이 내부에 설치되고, 상기 와이어를 선택적으로 잡아당겨 상기 제1조인트와 제2조인트를 회전시키는 조절구조물을 포함하는 인공고관절용 비구부품의 고정나사 제거장치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