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LVIC POSTURE TRACKING DEVICE

Abstract

골반 자세 추적 장치에 관한 발명이 개시된다. 본 발명에 따른 골반 자세 추적 장치는: 직장에 삽입되는 하우징; 하우징의 내부에 장착되는 모터부; 하우징 내부에 이동 가능하게 장착되고, 골반의 기울기를 측정하는 센서부; 및 하우징 내부에 수용되고, 모터부에 의해 작동되며, 센서부를 하우징 내부에서 이동시키는 이동부를 포함하고, 이동부는, 하우징의 일측에 배치되고, 모터부와 연결되어 모터부의 작동에 따라 작동되는 구동부; 하우징의 타측에 구동부와 이격되게 배치되고, 구동부에 의해 작동되는 종동부; 및 구동부의 동력을 종동부로 전달하고, 센서부가 안착되며, 센서부를 이동시키는 전달부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